목차
미스트롯2 전유진 이번 빅매치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시작과 함께 우승 후보로 이름을 올렸는데요. 큰 관심의 무게의 부담을 어떻게 떨쳐버리고 긴장하지 않는다면 분명 좋을 결과를 가져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변이 많이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전유진 대결 결과가 더욱 궁금해집니다. 시청은 TV조선, TV조선 온에어에서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
미스트롯2 전유진 감동 선사 기대
전유진 노래 듣기
트롯을 좋아한다면 매주 목요일이 기다려집니다. 미스트롯2 시청을 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너무 재밌는데요. tv에서 뿐만 아니라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어디서나 실시간 방송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늦은 시간 방송을 하지만 어느 한 장면도 놓치기 싫은 프로그램입니다.
미스트롯2 전유진 대결 상대
이번 본선 2라운드 2회 빅매치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전유진과 성민지의 대결인데요. 15세 트로트 영재 대 1학년 중·고 가족싸움으로 볼 수 있습니다. 팀전에서 같이 멋지 모습을 보여줬던 동료가 이제는 대결 상대로 되었는데요. 노래 실력을 인정 받고 있는 전유진, 성민지 승부욕이 대단합니다.
선곡이 똑같다.
어떻게 이럴수가 있을까? 전유진, 성민지가 선곡한 곡이 똑같다는 것입니다. 누구 하나 포기하지 못하는 곳은 주현미의 1집 수록곡인 "길면 3년 짧으면 1년"입니다. 같은 곡이라 더욱 비교가 될 것인데요.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면서 노래를 잘 표현하느냐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곡 양보도 없는 신경전 또한 볼만한 모습인 것 같습니다. 둘 다 노래 욕심이 정말 대단합니다.
미스트롯2 전유진 대국민 응원 투표에서 연속 1위를 달리고 있을 정도로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 무대도 기대에 부흥을 할지? 긴장하는 순간 본인 실력을 펼칠 수 없기 때문에 강심장을 가지고 있어야겠습니다. 그래도 많은 프로그램과 대회, 무대에 올라봤기 때문에 감동의 무대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미스트롯2 전유진 노래 감상해보시죠.
댓글